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
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
땅이 값없이 내어준 것을 사고파는 물건이나 재화로만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대지에 대한 고마움이나 희열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네.
마음술 먹을 시간에 24만원 번다직장 다니면서 ‘투잡 뛰는 법파혼하고.169석을 보유한 제1 야당의 대표임을 망각한 무책임한 처사란 비판이 과하지 않다.
이 대표는 간담회에서 불체포특권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구체적 대답을 내놓지 않았다.여야 모두 한발씩 물러나 유종의 미를 거둬야 한다.게다가 이 대표는 대장동·백현동·대북송금 게이트 등 개인 비리 의혹으로 올 들어 다섯 번째 검찰 출석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어느 모로 봐도 공감하기 어렵다.이 대표 말마따나 윤석열 정부가 국정에 미흡한 측면이 있다면 국회에 들어가 시시비비를 따져 개선을 촉구하는 게 원내 1당이자 공당의 올바른 자세다.
5억 번다돈 쓸어담는 ‘버튜버 정체애니만 튼 토종OTT 흑자냈다휠체어 CEO의 만화같은 성공배워서 아니라 놀아서 안다AI보다 무서운 AI 세대 정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착한 임대인 갭투자도 유리부동산 1석2조 세테크 투자법아이 대학갈때 8000만원 준다그 아빠의 ‘아동수당 재테크추석 용돈.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은 더욱 위중해졌고.러시아에 정착한 말년의 홍범도 장군.
현재의 필요에 의해 끊임없이 소환되고 재해석된다.결국 역사는 승자의 기록이다.
문재인 정부는 국군의 뿌리를 한미동맹에서 항일무장투쟁으로 바꾸기위해 홍범도라는 역사에 주목했다.담론을 장악하는 사람이 세상을 지배한다.